누구나 예상하지만 이기적 편향은 실력과 성적 향상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가 사례의 결론이다.
그린스펀 영광 이을까?美 ‘노랜딩 시나리오의 함정어둠의 큰손.‘상식과 동떨어진 발언을 해온 신원식 국방부 장관 후보도 임명했는데 계속해야죠.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의 실책은 한국 유권자의 역린(逆鱗)을 간과한 데에서 비롯됐다.민주당은 당헌을 개정해 후보를 냈다.15%포인트 차이로 압승했다.
보궐선거를 초래한 장본인인 김 후보를 공천한 여권이 다른 평가를 기대할 수 있었을까.3000명을 온라인 조사하고 100여 명을 인터뷰한 보고서는 김대중-노무현-문재인 정부로 이어지는 성공이 오히려 지지층의 확장성을 저해해 패하게 했다고 지적했다.
손에 쥔 권력이 판단을 가리기 때문이다.
2020년 총선에서 174석이라는 거대 의석을 얻은 민주당의 오만이 원인으로 꼽혔었다.13일 올라온 사전투표가 조작됐다는 내용의 영상은 조회수 22만회(15일 기준)를 기록했다.
워싱턴포스트와 ABC방송이 지난달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뽑겠다는 사람이 51%로.지난해 미국 내에서 2020년 대통령 선거가 부정선거라는 말을 믿는 사람의 비율은 40%로
윤 대통령과 관계가 껄끄럽거나 이견을 표출한 정치인들은 대부분 철퇴를 맞아 왔다.하지만 여당인 국민의힘이 늘 윤석열 대통령의 눈치만 보며 민심의 쓴소리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다면 백약이 무효다.